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 면세점, 여름 바캉스 템 최대 60% 할인 행사 진행

by 천 갑 후에 도전을 2025. 7. 12.
728x90
반응형

SAVOR THE SUMMER’ 캠페인‘ 진행 쇼핑지원금 최대 32만원 지급·특별 이벤트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SAVOR THE SUMMER‘ 캠페인
내달 21일까지 쇼핑지원금 최대 32만원을 지급하고, 온·오프라인 채널별 특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여름 필수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여름 에센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출국 등록만 해도 추가적립금 3종을 즉시 증정한다.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겐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6종을 제공한다. 또 30달러 이상 구매 시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과 주류·식품·정관장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쇼핑지원금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온라인몰에서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결제 할인 포인트도 제공된다.
오프라인 매장별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동점에서는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기준 상위 10명을 선정해, 1등에겐 면세포인트 100만원을, 2~10등에겐 각각 면세포인트 5만원씩 증정할 예정이다.

당일 구매 금액 기준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내국인 고객이 15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면세포인트 3만원을, 외국인 고객이 3000달러 이상 구매 시 면세포인트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름 분위기에 맞춘 ’여름 한정 바캉스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크림, 선글라스, 샴페인 중 1개 이상 또는 복수 품목을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면세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4개 테마별 상품 기획전도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화장품과 여름 바캉스룩 아이템 기획전, 샴페인과 와인 등 주류·식품 기획전은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휴가 준비 용품 기획전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별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AI 기반 기술로 제작한 여름 시즌 캠페인 키비주얼 ‘SAVOR THE SUMMER’를 공개했다. 이번 비주얼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의 설렘을 자극하고, 어디서나 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몰입형 콘텐츠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의 최대 프로모션 행사인 ‘신세계로 체크인’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AI 기반 영상 콘텐츠와 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여름 바캉스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