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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즈메이니아' 산 보리와 홉 100% 사용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태즈메이니아 섬은 절반 이상이 국립 공원으로 지정돼 보호받고 있으며 유네스코에 세계 유산으로 등재될 만큼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세계적으로도 청정 지역으로 유명하다.
또 100여 년의 전통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조-화이트 몰팅스'에서 제맥(Malting, 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오로지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수확한 보리와 홉만을 사용해 단일 제맥소에서 몰트로 만들어 검증된 맛과 풍부한 향 모두 구현했다.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도입했던 몰트 이력 정보를 적용해, 제품에 인쇄된 QR 코드를 통해 보리와 홉 모두 수확한 농장부터 제품화되기까지의 과정과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355㎖, 50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이달 27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출시 기념으로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테라 신규 에디션을 출시 전에 미리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잔에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아도르'(ADORE)와 협업해 테라 싱글몰트가 들어간 '싱글 카카오 초콜릿'을 한정 수량 판매하고 이벤트 존을 준비해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방문 및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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