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냅드래곤 X 엘리트’로 구동 레노버 최초의 AI PC 한국서는 올 하반기 내 출시 예정

퀄컴 자체 설계 CPU ‘오라이온(Oryon)’과, 아드레노(Adreno) 중앙처리장치(GPU), 헥사곤 NPU(신경망처리장치)를 탑재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발휘한다.
요가 슬림 7x는 AI 기능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작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지원한다.
특히, AI에 특화된 헥사곤 NPU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텍스트와 이미지 간 변환, 동영상 편집, 텍스트 생성 등과 같은 작업에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70W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최소 1.28kg의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보인다. 또한 16:10 화면비, 90Hz 주사율, 최대 1000니트 밝기의 퓨어사이트 OLED 터치 패널로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구현한다. 전문 엔지니어 고객 지원과 편리한 초기 설정 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으로 AI 비서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64GB LPDDR5x 메모리와 58W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어디서나 끊김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Wi-Fi 7을 지원한다.
레노버, 퀄컴, 마이크로소프트는 장기 협업을 통해 보안 기능을 강화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스냅드래곤 기반의 윈도우 기능에 최적화된 100개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선별하고, 기기 관리, 협업, 생산성, 칩-투-클라우드 보안 등에 중점을 두어 다이나모AI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씽크패드 T14s 6세대는 강력한 씽크쉴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외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부팅 프로세스와 AI 기반 위협 탐지 기능을 통해 퀄컴 시큐어 기술 기반의 시스템 전반에 걸친 강력한 보안을 유지한다.
Arm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이 제품은 레노버 트루스케일을 통해 까다로운 AI 워크로드를 서비스형 모델로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최고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관리자는 차세대 AI PC 디바이스를 정밀하고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퀄컴 스냅드래곤 X 엘리트를 탑재한 레노버 제품의 국내 출시는 올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 모델을 포함한 구체적인 일정 및 가격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