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7/01 2

600만원 명품 시계 준다. 업 비트 N FT, 바 이 버 와 '럭 키 드로우' 이벤트

7월1일 럭키 드롭스 통해 릴레이 응모권 NFT 배포 업비트 NFT와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VIVER)가 공동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업비트 NFT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자회사 바이버와 함께 '명품 시계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경품은 ▲600만원 상당의 명품 시계(1명) ▲바이버 포인트 100만원(1명) ▲바이버 포인트 50만원(4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업비트 NFT와 바이버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이용자들은 오는 7월1일부터 업비트 NFT의 럭키 드롭스를 통해 일반 응모권 NFT를 받을 수 있다. 바이버에서도 기프트코드를 제공한다. 이용자가 바이버에서 받은 코드를 업비트 NFT 내 마이페이지에 입력하면 일반 응모권 NFT를 얻을 수 있다.두나무..

카테고리 없음 2024.07.01

백 종 원 ·곽 튜브도 제쳤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튜버 1위는 바로

한국갤럽 1777명 대상 설문조사 쯔양 1위, 2위 곽튜브, 3위 햄지  한국 갤럽이 조사 결과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로 쯔양이 1위를 차지했다. 한국갤럽은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부문에서 쯔양이 5.2%의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이어 ‘곽튜브’(4.0%), ‘햄지’(2.4%), ‘히밥’(2.2%), ‘빠니보틀’(2.1%), ‘김창옥’(1.7%), ‘백종원’(1.5%), ‘이공삼’(1.2%), ‘김어준’(1.1%), ‘김프로’(0.9%) 순이었다.이외에도 0.9% 미만으로 응답된 유튜버가 300여명(41%)에 달했는데, 이는 유튜브 이용자의 취향이 다양함을 보여주는 결과였다. 특히 10대는 21%, 40대는 34..

카테고리 없음 2024.07.01
728x90
반응형